203 0 0 10 53 0 2개월전 1

와인의 세계, 마법의 시간 여행

와인의 선물, 여유와 행복의 발견

와인의 세계로 와인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건강, 행복, 그리고 사람들 간의 화합을 상징합니다. 우리의 일상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변 이들과의 관계를 깊이 있고 발전적으로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와인은 다채로운 색상, 풍부한 향, 그리고 매혹적인 맛으로 식탁을 풍성하게 하고, 모임이나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립니다. 와인은 그 자체로 매력적인 존재입니다. 함께하는 이들과의 조화 속에서 모두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합니다. 이는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제 와인은 교양의 상징이자, 원활한 대화와 소통을 위한 중요한 매개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리 삶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건강과 여유를 선사하는 와인은 이제 우리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 책은 와인에..
와인의 세계로
와인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건강, 행복, 그리고 사람들 간의 화합을 상징합니다. 우리의 일상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변 이들과의 관계를 깊이 있고 발전적으로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와인은 다채로운 색상, 풍부한 향, 그리고 매혹적인 맛으로 식탁을 풍성하게 하고, 모임이나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립니다.
와인은 그 자체로 매력적인 존재입니다. 함께하는 이들과의 조화 속에서 모두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합니다. 이는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제 와인은 교양의 상징이자, 원활한 대화와 소통을 위한 중요한 매개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리 삶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건강과 여유를 선사하는 와인은 이제 우리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 책은 와인에 대한 어려움이나 거리감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와인의 세계는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그 속에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름다움과 기쁨이 가득합니다. 이 책을 통해 와인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와인과 함께하는 삶의 진정한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와인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지은이 조동천
산촌의 숨결과 포도밭의 향기가 어우러진 황학산 기슭에서 자라 자연과 함께 숨 쉬며 성장했습니다. 가을마다 머루가 익어가는 풍경과 함께 했으며, 이는 자연의 선물인 포도와 와인에 대한 깊은 애정을 심어주었습니다.
황학산 기슭의 영동과 김천은 한국에서 포도 재배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이곳은 다수의 유명 와이너리가 모여 있는 곳으로, 저자에게 와인의 세계로 첫발을 내딛게 한 발판이 되었습니다.
㈜웅진씽크빅에서 미래교육본부장으로 근무하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였고 퇴직후 와인 유통 업체인 (주)꼬레뱅을 설립하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체인 본사인 (주)보나베띠, 이탈리안 푸드 전문점 스파게띠아, 보나베띠 와인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와인과 음식의 조화를 탐구했습니다.
와인은 단순한 취미를 넘어, 건강하고 긍정적인 삶의 일부로 자리 합니다. 알면 이해할 수 있고, 이해하면 사랑할 수 있습니다. 와인도 그렇습니다. 와인은 단순한 음료가 아니라, 우리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문화이자, 인간 관계에 소중한 매개체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