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0 0 1 0 0 1개월전 0

파스타의 맛과 멋, THE PASTA

파스타의 세계, 이탈리아 파스타의 매력과 레시피

파스타 이야기 여기는 즐거운 이탈리아 파스타의 세계입니다. 거리의 길모퉁이에서 갓 조리된 파스타의 거부할 수 없는 향기가 풍기고, 음식을 씹을 때마다 전통과 요리의 우수성에 대한 이야기가 들려옵니다. 파스타는 단순한 식사 이전에 시간과 맛을 통한 여행입니다. 단순한 반죽을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만든 고대 문명과 이를 예술 형식으로 변형시킨 매력적인 이탈리아 요리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파스타는 이탈리아 요리의 심장이자 영혼이며 다양성의 통일성을 상징하며 각 지역은 고유한 모양, 질감 및 맛을 자랑합니다. 이 책에서는 이탈리아 파스타 영역에 먼저 뛰어들어 그 매혹적인 기원, 눈부신 다양한 품종, 완벽한 준비 뒤에 숨은 비밀을 탐구합니다. 로마의 번화한 거리부터 태양이 내리쬐는 시칠리아 해변까지, 이탈리아..
파스타 이야기
여기는 즐거운 이탈리아 파스타의 세계입니다. 거리의 길모퉁이에서 갓 조리된 파스타의 거부할 수 없는 향기가 풍기고, 음식을 씹을 때마다 전통과 요리의 우수성에 대한 이야기가 들려옵니다.
파스타는 단순한 식사 이전에 시간과 맛을 통한 여행입니다. 단순한 반죽을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만든 고대 문명과 이를 예술 형식으로 변형시킨 매력적인 이탈리아 요리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파스타는 이탈리아 요리의 심장이자 영혼이며 다양성의 통일성을 상징하며 각 지역은 고유한 모양, 질감 및 맛을 자랑합니다.
이 책에서는 이탈리아 파스타 영역에 먼저 뛰어들어 그 매혹적인 기원, 눈부신 다양한 품종, 완벽한 준비 뒤에 숨은 비밀을 탐구합니다. 로마의 번화한 거리부터 태양이 내리쬐는 시칠리아 해변까지,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파스타 요리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각각의 파스타는 현지 재료와 요리 장인정신이 어우러진 맛있는 요리입니다.
포크를 들고 군침이 도는 맛의 세계를 시작하면서 이탈리아의 풍미에 빠져들 소중한 경험을 시작합니다. 파스타를 좋아하는 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요리 정경이 여기에 있습니다. 즐거운 순간을 음미하며 이탈리아 파스타의 매력을 찾아 미식 여행을 시작합니다. Buon appetito!
지은이 조동천
주식회사 웅진씽크빅에서 미래교육본부장으로 근무하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습니다. 퇴직 후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체인 본사인 주식회사 보나베띠를 설립하고 태평로 삼성본점, 잠실 롯데월드점, 명동 호텔점, 충무로 호텔점, 강남 포스코점 등을 직영 하였습니다. 동시에 와인 유통회사인 주식회사 꼬레뱅과 이탈리아 파스타 전문점 스파게띠아를 운영하며 음료와 음식의 조화를 탐구했습니다.
파스타의 요리는 핵심을 파고들면서 경외심을 가지고 작업하는 전통과 장인 정신이 가득한 세계를 발견하게 됩니다. 파스타에는 요리사의 예술성부터 소스 준비의 시대를 초월한 의식에 이르기까지 창작의 모든면에는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온 재료와 기술에 대한 존경심이 담겨 있습니다. 파스타가 단순한 음식을 넘어 영혼을 울리는 요리의 걸작으로 진화하는 곳은 바로 이곳, 조용한 파스타 주방 공간입니다.
조동천 / 고려대학교 행정학 석사 / 웅진씽크빅 미래교육본부 본부장/
주식회사 보나베띠 대표 / 주식회사 꼬레뱅 대표 / 스파게띠아 대표/
보나베띠 와인아카데미 센터장 / 와인 디스펜스 디자인 특허/
고객 자동 인식시스템 발명 / 와인 레이블 자동 인식기 발명 특허
저서 “와인의 세계, 마법의 시간 여행”, “와인의 신비, 다채로운 와인
이야기”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